본문 바로가기
VRChat/VRC 미분류

암 스틸 뻑킹 브붕

by 심해잠수부 2024. 1. 19.
Zior Park - CHRISTIAN (OFFICIAL VIDEO)

음진 날 더 기분 좋게 만들어.
넌 이게 암컷행 티켓이라고 했지.
오케이, 근데 어째서?
이런 내가 음지 같아?
야스는 날 더 기분 좋게 만들어.
너가 뭔데 날 판단해?
너가 그럴 자격이 없단 걸 알아.
지금 넌 우간다마냥 굴잖아.

내가 뉴비였을 땐 친구에게 난 골칫거리였지.
근데 지금 봐 봐, 음진 날 인기 유저로 만들었어.
내가 인기없을 땐 난 마치 우울한 찐따 같았어.
근데 지금 봐 봐, 난 내 친구들을 지하에서 구출했다니깐? 

방금 막 야스를 했어.
봐, 빛이 나.
셀럽들과 함께 몸도 부딪치고 말이야.
야, 나랑 자고 싶어? 안 될 거 없지.
근데 곧 월요일 아침이야.
이제 출근해야 해.

암 스틸 뻑킹 브붕.
지금은 피시로 접속 했지만 말야.
내 아바타를 봐 봐.
옛날의 나와 그리 다르지 않지. 

암 스틸 뻑킹 브붕.
지금은 샘플을 쓰고 있지만 말야.
내 사진을 봐 봐.
옛날의 나와 그리 다르지 않지.

암 스틸 뻑킹 브붕.
암 스틸 뻑킹 브붕.

암 스틸 뻑킹.

밤꽃내가 내 방에 가득해.
방금 환기를 했는데도 말야.
이 냄새를 어떻게 없애지? 
냄새의 출처는 어딘데?
야 거기, 이거 네 얘기야.
뭐가 웃겨?
너도 이 냄새가 느껴지지.
그건 네 입에서 나는 거야.

퍼블릭 사람들아, 너희가 매력있다 생각하지?
너네들은 노력 따윈 안 믿는다고 하지.
넌 스스로를 매력있다 생각하잖아.
얼마나 멍청한 생각이야.
어떻게 매력적인 애가 야스리스야?
너의 매력은 터무니없어.
차라리 뒤지는 게 나아.

방금 막 야스를 했어.
봐, 빛이 나.
셀럽들과 함께 몸도 부딪치고 말이야.
야, 나랑 자고 싶어? 안 될 거 없지.
근데 곧 월요일 아침이야.
이제 출근해야 해.

암 스틸 뻑킹 브붕.
지금은 피시로 접속 했지만 말야.
내 아바타를 봐 봐.
옛날의 나와 그리 다르지 않지.

암 스틸 뻑킹 브붕.
지금은 샘플을 쓰고 있지만 말야.
내 사진을 봐 봐.
옛날의 나와 그리 다르지 않지.

암 스틸 뻑킹,

브붕.

암 스틸 뻑킹 브붕.

암 스틸 뻑킹,

오 뉴비 친구여, 제 사람들을 용서해주세요. 전 제가 뭘 해왔는지도 모르겠어요.
오 뉴비 친구여, 제 손가락을 봐요. 때가 껴있는 걸요.
오 뉴비 친구여, 제 혀를 씻어주세요. 토와 가래로 뒤덮혀있어요.
오 올비 친구야, 전 이제야 이해가 가요. 왜 네가 나와 처음 만났을 때로 돌아가고 싶다는지. 

암 스틸 뻑킹 브붕.

 

[ENG] 지올팍 (지올빡) - 크리스천 불교 풀버전

브야스는 최고야.
공론화는 무섭지만.
근데 뭐 어쩌라고.
이런 내가 음지 같아?
브감각 너무 좋아.
안 해줄 검 말을 말어.
너 걸렌 거 다 알아.
난 지금 브붕이.

내가 데탑일 때는 무시했지.
그런데 풀트는 인기가 많아.
내가 퍼블릭일 때 중국인 닮았어.
그런데 지금은 풀장비 브붕이.

지금 막 부스 샀어 정말 간지 나.
암캐들과 브야스도 하고 말이야.
나랑 자고 싶어? 뭐, 안 될 거 없지.
근데 이제 곧 출근 시간이야 회사 가야 해.

나는 지금 존나 브붕.
의상을 벗고 있지만.
내 가슴 크기 빠방.
예전과 다르지 않아.

나는 지금 존나 브붕.
의상을 벗고 있지만.
내 가슴 크기 빠방.
예전과 다르지 않아.

나는 지금 존나 브붕.
나는 지금 존나 브붕.


문득 노래 듣다가 생각나서

 

반응형

댓글